전 지점 피부과 전문의 진료
울쎄라피 프라임 신규 도입
고압산소치료 신규 도입

미디어

[더블유 코리아] 강승희 원장, 처진 피부를 한껏 끌어올리는 피부과 시술, 탄력 넘치는 피부를 위한 뷰티 솔루션

910bd16fd04adf388560b42ce3455b3c_1760942861_3485.png
 

I 발전하는 클래식 시술


울쎄라, 써마지, 그리고 주사 시술, 베스트셀러가 끊임없이 리뉴얼되듯, 시술도 끊임없이 진화한다. 먼저 울쎄라는 최근 ‘울쎄라피 프라임’으로 업그레이드됐다. 피부의 더 깊은 층까지 에너지를 전달하는 건 물론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이전보다 정밀한 시술이 가능해졌다. "‘울쎄라피 프라임’은 올해 업그레이드된 버전의 울쎄라 시술입니다. 기존 울쎄라가 최대 4.5mm 깊이까지 확인이 가능했다면, ‘울쎄라피 프라임’은 최대 8mm 깊이까지 초음파 영상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세밀한 시술이 가능해요. 피부 상태나 두께에 따라 효과적으로 시술할 수 있게 된 거죠.” 리더스 피부과 강승희 원장의 설명이다.


I 뉴페이스의 등판  


새로운 리프팅 시술이 끊임없이 출시되고 있다. 최근 주목받는 것 중 하나는 세르프(XERF). “기존의 모노폴라(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되는 에너지) 고주파 기기들은 6.78MHz, 하나의 주파수를 이용했다면, 세르프는 2MHz를 추가로 조사하는 듀얼 주파수 시스템을 사용해요. 피부 깊은 곳까지 열을 전달해 타이트닝 효과를 줌과 동시에 불필요한 지방도 줄여주는 덕에 페이스 라인을 잘 잡아준다는 게 강점이죠. 3 단계로 깊이 조절이 가능해 피부 타입, 두께, 부위 등에 따라 맞춤 시술이 가능하고요.” 리더스피부과 압구정점 강승희 원장은 시술 시간이 짧고 통증도 기존 리프팅 시술에 비해 부담이 적은 것도 장점이라고 설명한다. 



· Adviser: 리더스피부과 압구정점 강승희 원장

· Source: 더블유 코리아 10월호 (https://www.wkorea.com/?p=399117)